던♥현아 / 던 인스타그램
던♥현아 / 던 인스타그램

가수 현아가 공개 연인 던의 프러포즈를 받아들였다.

지난 3일 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ARRY ME(나랑 결혼해 줄래)"라는 글과 함께 짤막한 영상을 게재했다.

던♥현아, 프러포즈 영상 썸네일 / 던 인스타그램
던♥현아, 프러포즈 영상 썸네일 / 던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에는 현아의 손 위로 던의 손이 포개지는 장면이 담겨있다. 네 번째 손가락에 끼워진 커스텀 반지가 눈길을 끈다.

이에 현아는 던의 영상을 리그램하며 "당연히 Yes지"라고 화답했다. 뒤이어 프러포즈 반지가 담긴 케이스를 공개, "고마워 고맙고 늘 고마워"라는 글로 남자친구 던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던♥현아, 프러포즈 반지 / 현아 인스타그램
던♥현아, 프러포즈 반지 / 현아 인스타그램

던의 프러포즈를 기쁜 마음으로 승낙한 현아의 반응에 팬들은 결혼이 임박한 게 아니냐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다만 소속사의 공식 입장은 아직 나오지 않고 있다. 각종 매체에 따르면 피네이션 관계자는 4일 현아와 던의 결혼설과 관련 “사실 확인 중이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현아는 지난해 11월 친한 스타일리스트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는가 하면 약지 반지 사진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던과의 결혼설이 제기된 바 있다.

현아와 던은 지난 2016년 가수와 연습생으로 교제를 시작해 2018년 불거진 열애설을 독단적으로 인정, 당시 함께 소속됐던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퇴출당하는 시련을 겪었다. 이후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으로 이적해 '현아&던'으로 가수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아이돌의 연애는 금기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팬들에게 연애 사실을 밝히고 당당하게 사랑한 두 사람. 결혼을 앞둔 두 사람에게 응원과 격려가 쏟아지고 있는 이유다.

저작권자 © 굿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