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수줍은 소녀 감성 표현

가수 윤서령, 새 싱글 ‘나비소녀’ 앨범 재킷 / 사진 제공 : 제이지스타
가수 윤서령, 새 싱글 ‘나비소녀’ 앨범 재킷 / 사진 제공 : 제이지스타

가수 윤서령이 ‘나비소녀’로 날아오를 준비를 마쳤다.

윤서령은 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나비소녀’를 발매, 봄 기운 물씬한 신곡으로 대중을 만난다.

공개된 ‘나비소녀’ 앨범 재킷에서 윤서령은 발그레한 두 볼과 귀여운 눈웃음으로 팬심을 저격하는가 하면, 사랑에 빠진 눈빛을 보여주고 있어 로맨틱한 설렘을 안겼다.

특히 발매와 동시에 공개 예정인 ‘나비소녀’ 뮤직비디오에는 윤서령과 태권도 퍼포먼스 그룹 K타이거즈 제로의 멤버 김영웅이 출연, 심장 떨리는 하이틴 로맨스를 그려간다고 해 기대가 커지고 있다.

풋풋한 설렘이 느껴지는 윤서령의 싱글 나비소녀’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트롯곡으로, 봄을 만난 나비처럼 사랑에 가슴 설레는 소녀의 마음을 담아냈다. 윤서령은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수줍은 소녀 감성을 표현, 올봄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윤서령의 ‘나비소녀’에는 김호중의 ‘살았소’를 프로듀싱하고 봉구(길구봉구), 이우, 워너원 등 많은 가수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박정욱과 김준일이 참여했으며, 임영웅의 ‘계단말고 엘리베이터’의 편곡자 최준원이 함께 해 발매 전부터 이목을 끈 바 있다.

한편, ‘나비소녀’로 봄의 문을 연 윤서령은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