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박효신·김범수와 함께한 특급 사단 참여

사진 제공=편한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편한엔터테인먼트

가수 테이(Tei)가 감성 가득한 신곡으로 올 여름밤 설렘 가득한 감정을 선물한다.

테이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바다가 사는 섬’을 공개, 가수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신곡 ‘바다가 사는 섬’은 드넓은 바다와 포근한 넓은 폼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곡으로, 테이의 섬세한 보컬과 함께 수준 높은 표현력으로 마음의 위로를 받는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바다가 사는 섬’에는 박효신 ‘좋은 사람’을 비롯해 김범수 ‘끝사랑’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사한 윤사라와 테이의 ‘순리’, 폴킴의 ‘눈’ 등을 작곡한 Phenomenotes(피노미노츠)가 프로듀싱 및 작곡에 참여했다. 여기에 임영웅 ‘다시 만날 수 있을까’를 편곡한 양시온까지 힘을 보태 오롯이 테이 만을 위한 노래로 탄생시켰다.

테이는 최근 자신의 공식 SNS에 “제주에서 진심으로 똘똘 뭉친 너무나 좋아하는 동생들, 친구와 만들어 낸 뮤비라서 그런가? 찍는 중간에도 마음이 울컥했습니다. 결과물이 눈물 나게 좋아서 얼른 자랑하고 싶은데 곧 만나겠습니다”라고 신곡에 대한 기대를 드러내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순리’로 약 5년 만에 가수로 컴백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테이는 본업인 가수는 물론 뮤지컬 ‘블루레인’(2021), 연극 ‘스페셜 라이어’(2021)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으며, 플로(FLO) 오리지널 ‘발라드의 민족’ 등 프로그램의 MC를 맡는 등 분야를 막론하고 활약하고 있다.

여기에 지난 4월에는 JTBC ‘슈퍼밴드2’ 대니구와 함께 오디세이 프로젝트 ‘봄을 그리다’ 공연을 펼치며 케이팝과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색다른 협연으로 주목받았다.

한편 테이의 신곡 ‘바다가 사는 섬’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굿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