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딩곡으로 삽입

사진 제공=플렉스엠
사진 제공=플렉스엠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멤버 효정과 유빈이 우정을 노래한다.

플렉스엠은 오늘(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이 가창한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첫 번째 OST 'YOU&I'를 발매한다.

'YOU&I'는 파워풀한 기타와 부드러운 신시사이저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업템포 록 장르의 곡이다. 우정과 희망을 담은 가사가 감상 포인트로 효정과 유빈의 시원한 가창력을 느낄 수 있다는 귀띔이다.

여기에 슈퍼주니어, 마마무, 더보이즈, 러블리즈 등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감각적인 곡을 작업한 Zaydro가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효정과 유빈이 함께한 'YOU&I'는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의 엔딩곡으로 삽입돼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앞서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하이에나', 애니메이션 '신비의 아파트 : 고스트볼의 비밀'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인 효정과 유빈. 이번에도 'YOU&I'를 통해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에 빛나는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는 더 강력해진 외계 세력의 적들과 맞서 싸우는 디아머 용사들과 공룡들의 교감과 우정을 그린 VFX 애니메이션이다. 오는 7일부터 SBS에서 매주 목요일 방송하며 넷플릭스와 왓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의 청량한 음색이 담긴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의 첫 OST 'YOU&I'는 오늘(6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굿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