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수익금 기부 예정

사진 제공=마이스타굿즈
사진 제공=마이스타굿즈

K-POP 팬덤 굿즈 플랫폼 마이스타굿즈가 에이티즈(ATEEZ) 산 생일 기념 굿즈를 선보였다.

10일 마이스타굿즈를 운영하는 에이사는 "오늘(10일) 0시 보이그룹 에이티즈 멤버 산의 생일을 맞아 팬아터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출시했다"라고 밝혔다.

이번 굿즈는 핑크 스티커 1종과 초록 아크릴 키링 1종으로 구성돼있다. 에이티즈 팬아터 선(@ssunaaan)이 정성스럽게 그린 '샤니냥이' 캐릭터가 담겨있어 의미를 더해준다.

에이티즈 핑크 사니냥이 스티커, 에이티즈 초록 사니냥이 아크릴 키링 / 사진 제공=마이스타굿즈
에이티즈 핑크 사니냥이 스티커, 에이티즈 초록 사니냥이 아크릴 키링 / 사진 제공=마이스타굿즈

굿즈 오픈과 함께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7일까지 마이스타굿즈 공식 트위터에 메인으로 걸린 출시 소식 트윗을 RT한 팬들 중 1명을 추첨해 이번에 출시된 굿즈를 증정한다.

판매 수익금은 에이티즈의 이름으로 공익단체 '함께하는 사랑밭'에 기부된다. 기부금은 난치병, 두리모, 장애인, 독거노인 등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도움을 받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마이스타굿즈는 건강한 스타 콘텐츠 소비문화를 추구하는 K-POP 팬덤 굿즈 플랫폼이다. 지난 2020년 12월 아스트로, 빅톤을 시작으로 인피니트, 에이핑크, 하이라이트,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등 다양한 팬아터가 참여한 굿즈 판매 수익금 일부를 해당 아티스트의 이름으로 기부하는 선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 산 생일 기념 팬아터 컬래버레이션 굿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이스타굿즈 홈페이지나 트위터(@mystargoods_)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