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33%의 압도적인 득표율

사진 제공=후즈팬
사진 제공=후즈팬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 멤버 소정환이 '도입부 장인 고유명사 아이돌' 주인공이 됐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이 지난 23일부터 29일까지 '[WhosPICK] 도입부 장인 고유명사 아이돌 멤버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한 결과, 소정환이 1위를 차지했다.

소정환은 42.33%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에 올랐으며, 이어 백현(21.20%), 선우(20.19%)이 차례로 2위와 3위를 기록했다.

'후즈팬'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받은 팬들의 추천을 기반으로 구성된 이번 투표에는 각 그룹에서 갑작스러운 스포일러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멤버들이 후보로 자리했다. 후보로는 엑소 백현, 더보이즈 선우, 방탄소년단 지민, 세븐틴 조슈아, 있지 류진, 엔믹스 지니, 스테이씨 재이, 트레저 소정환, 뉴진스 혜인, 피원하모니 인탁이 올라 경합을 펼쳤다.

'후즈팬'은 이번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소정환을 위해 기획 기사 발행과 일주일간 앱 내 팝업 광고를 진행한다. 기획 기사 '후즈픽:뷰'에서는 소정환의 오랜 도입부 장인의 역사와 매력에 대해 소개한다. 보상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터뉴스 및 '후즈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소정환의 1위 소식에 글로벌 팬덤은 "우리 정환이가 타고난 도입부 요정이다", "소정환 도입부 모음 영상이 끝이 나질 않는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후즈픽' 투표를 진행하는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은 2020년 5월 22일 공식 론칭 이후 글로벌 케이팝 팬덤의 성원 아래에 1년 만에 550만 유저 확보에 성공, 최근에는 700만 유저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굿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