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미'의 생일 선물

사진 제공=후즈팬
사진 제공=후즈팬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생일을 맞아 미국 타임스퀘어를 빛냈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은 지난달 31일 오전 유튜브 '후즈팬TV' 채널을 통해 정국의 생일 광고가 송출되고 있는 뉴욕 타임스퀘어 현지 영상을 공개했다.

정국은 '후즈팬'에서 진행한 타임스퀘어 생일 광고 투표에서 40.27%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뉴욕 타임스퀘어에 현지 시각 기준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4일까지 일주일간 생일 광고가 송출된다.

광고는 정국의 글로벌 팬이 직접 제작한 영상으로 의미를 더했다. 영상 속에는 '황금막내' 정국이 오랜 시간동안 활약해온 모습들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국이 등장하는 광고 구좌는 뉴욕 타임스퀘어의 심장부로 알려진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으로 화제를 모았다.

한편, '후즈팬'에서는 생일을 맞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해 대형 전광판 광고 구좌를 놓고 매주 글로벌 팬들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9월 4주 차에 생일을 맞는 샤이니 키, 엑소 첸, 트와이스 나연, 갓세븐 진영, 위아이 김요한, TNX 천준혁, 빅톤 도한세, (여자)아이들 우기, 소녀시대 효연, 아이브 가을, 스트레이 키즈 승민, 빌리 츠키가 후보에 올라 경합을 벌이고 있다. 해당 투표는 오는 5일 오전 11시에 마감된다.

저작권자 © 굿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