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신영, 김민석(엑소 시우민), 최원명, 김샤나 등과 호흡

몬스타엑스 형원 / 사진출처 : 킹콩 by 스타쉽
몬스타엑스 형원 / 사진출처 : 킹콩 by 스타쉽

보이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형원이 ‘사장돌마트’에 출연한다. 

2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채형원이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연출 이유연, 극본 장경림, 제작 더그레이트쇼) 출연을 확정했다. ‘조이준’ 역으로 연기 행보를 나아갈 형원에게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그린 드라마로,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가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에피소드가 유쾌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한순간에 꿈도, 직업도, 미래도 사라지며 ‘찐’ 현실을 마주한 청춘 5인방의 기상천외한 인생 리부팅에 기대감이 높아지는 바.

그중에서도 채형원은 전 아이돌 ‘썬더보이즈’의 래퍼이자 현재는 보람마트 수산 코너를 담당하는 ‘조이준’ 역으로 분한다. 그룹 내에서 ‘예능캐’로 활약했던 이준은 늘 주목받기를 좋아하고 흥이 많은 성격의 소유자. 이처럼 채형원은 캐릭터의 유쾌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극중 인물들과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채형원은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함과 동시에 연기 행보를 이어가며 스펙트럼을 넓혔다. 그는 몬스타엑스 멤버로서 무대 위 강렬한 퍼포먼스와 직접 프로듀싱한 자작곡을 통해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았다. 더불어 채형원은 카카오TV ‘다시, 플라이’에서 세계적인 무용수의 꿈을 잃게 된 ‘한요한’ 역으로 출연,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캐릭터의 성장기를 촘촘히 그려내기도. 이에 ‘사장돌마트’를 통해 새롭게 변신에 나설 그에게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채형원을 비롯해 이신영, 김민석(엑소 시우민), 최원명, 김샤나 등이 출연하는 새 드라마 ‘사장돌마트’는 2023년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