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웃음 가득한 초강력 코미디! 안방극장에서 즐긴다

사진 제공=(주)제이씨엔터웍스
사진 제공=(주)제이씨엔터웍스

인간과 귀신의 좌충우돌 팀플레이를 그린 코미디 <오! 마이 고스트>가 바로 오늘 9월 27일(화)부터 극장동시 IPTV & VOD 서비스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귀신 보는 스펙의 신입 FD ‘태민’과 갈 곳 없는 붙박이 귀신 ‘콩이’가 스튜디오 사수를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 벌이는 코미디 <오! 마이 고스트>가 9월 27일 (화)부터 IPTV & VOD 서비스를 통해 안방극장까지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영화 <오! 마이 고스트>는 가진 능력이라고는 귀신 보는 것밖에 없는 신입 FD ‘태민’과 자신의 이름도 나이도 모른 채 스튜디오에 살고 있는 붙박이 귀신 ‘콩이’, 이들이 각각 하나뿐인 일자리와 잠자리 사수를 위해 한 팀으로 뭉친다는 흥미로운 플롯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여기에 하루가 멀다 하고 티격태격 앙숙 케미를 보이는 ‘태민’과 ‘콩이’의 말맛 가득 티키타카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우당탕탕 콤비 플레이, 스튜디오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이 주는 쫀쫀한 긴장감까지 초강력 코미디다운 다채로운 볼거리를 담은 영화는 올가을 극장가에 웃음 폭탄을 투척하며 스크린을 사로잡았다.

쉴 새 없이 터지는 코미디의 진수를 고스란히 펼쳐 보인 정진운과 안서현의 환상적인 앙상블 또한 큰 화제를 모았다. 신입 FD ‘태민’ 역의 정진운이 숨겨왔던 코믹 본능을 가감 없이 발산하며 웃픈 현실에 처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표현한데 이어, 까칠하지만 사랑스러운 붙박이 귀신 ‘콩이’를 맡은 안서현 또한 <옥자>로 인정받은 연기 내공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

이처럼 유쾌한 시너지와 신선한 웃음 릴레이로 꽉 찬 코미디 <오! 마이 고스트>는 IPTV(KT olleh tv, SK B tv, LG U+tv), 홈초이스, Seezn, U+모바일tv, wavve, 네이버 시리즈온, TVING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