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곡 작사·작곡·프로듀싱 참여

사진 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가수 원호(WONHO)가 새 싱글을 통해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Bitterswee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강렬한 블랙과 레드 톤의 배경이 대비를 이루는 트랙리스트 이미지는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내며 원호의 새 음악에 대한 기대를 더욱 끌어올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비터스윗'에는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Don't Regret)'과 '온 앤 온(On & On)' 등 원호의 짙은 음악색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두 곡이 알차게 수록됐다.

원호는 이번 싱글에 수록된 2곡 모두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해 특유의 솔직한 감성과 함께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다시 한 번 입증한다.

타이틀곡 '돈트 리그렛'은 전작을 함께한 원호의 전담 프로듀서이자 히트 메이커 이난(ENAN)과 소울풀한 보이스의 썬안(Sun Ahn),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가 원호를 위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각광받고 있는 아티스트 윤훼이(YUNHWAY)가 수록곡 '온 앤 온'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 곡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더욱 배가시켰다.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발매하는 앨범마다 호평을 이끌어내며 '올라운더 아티스트'의 면모를 증명해 온 원호가 이번 새 싱글을 통해서는 어떤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국내를 넘어 전 세계 K팝 팬들의 마음을 저격할 원호의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은 오는 10월 14일 오후 1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굿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