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풀버전 '궁금증 UP'

사진 제공=GF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GF엔터테인먼트

'시네마틱돌' 킹덤이 아름다움의 끝판왕을 보여준다.  

킹덤(훤, 자한, 단, 아서, 무진, 루이, 아이반)은 10월 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 타이틀곡 '백야(Long Live the King)'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려한 궁전에서 가면무도회와 만찬을 즐기는 킹덤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 멤버 개개인의 매혹적인 비주얼이 담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웅장한 사운드가 느껴지는 새 타이틀곡 '백야' 음원 일부가 더해져 몰입도를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루이가 카메라를 응시한 채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미니 5집은 '미의 왕국'의 왕, 루이의 이야기다. 루이는 밤에도 어두워지지 않는 백야처럼 지지 않는 빛인 동시에 죽지 않는 영생의 삶을 사는 왕으로, 긴 세월 동안 축적된 기쁨, 슬픔, 고통 등의 다양한 감정들을 이번 앨범에 고스란히 녹여냈다. 

'백야' 뮤직비디오는 데뷔곡 '엑스칼리버'와 미니 3집 타이틀곡 '블랙 크라운', 미니 4집 타이틀곡 '승천'을 연출한 쟈니브로스 이사강 감독이 또 한 번 메가폰을 잡았다. 킹덤은 이번에도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 속에 극강의 아름다움을 담아내 보고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킹덤의 미니 5집 '히스토리 오브 킹덤 : 파트 5. 루이'의 전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뉴스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